엔컴퓨팅은 전세계에서 가장 빠르게 성장하고 있는 데스크탑 가상화 전문 기업입니다.

현재 140개 국가에서 학교,정부기관, 산업현장 등 에서 약 2천만명의 사용자들이 매일 엔컴퓨팅 솔류션을 사용하고 있습니다.

vSpace라는 가상화 소프트웨어와 UXP라는 통신 프로토콜, 접속 단말기를 함께 최적화하여 하나의 Complete Solution 을 자체 개발,

최저비용 대비 최고의 성능이라는 데스크탑 가상화 솔류션을 전세계 사용자들에게 그린 컴퓨팅 환경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엔컴퓨팅 가상화 데스크탑은 학교의 실습/어학실에서부터 대규모 도입 환경까지 전세계 3만개 이상의 현장에서 사용 되고 있습니다. 

엔컴퓨팅 솔류션은 예산이 제한되어 있는 학교, 중소기업은 물론, 보안이 요구되는 병원이나, 공장 환경에 이르기까지 최소의 비용으로 가상화 데스크탑 환경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엔컴퓨팅은 하나의 컴퓨터를 공유하여, 최대 100명의 독립된 사용자들이 컴퓨팅을 사용할 수 있도록 하여 약 75%의하드웨어 및 유지관리 비용 절감 

효과를 누릴 수 있습니다. 뿐만 아니라 Software Client 기술을 이용하여 기존 컴퓨팅 장치들(낡은 PC, 넷북, 노트북 등)을 새로운 가상화 클라이언트로 

활용할 수 있으며, 오늘날의 Main Trend로 형성되고 있는 Mobility, BYOD 환경도 제공하고 있습니다.



 


엔컴퓨팅에서 사용되는 단말기는 산업쓰레기(E-Waste)를 현격히 줄일 뿐만 아니라, 약 5와트 미만의 전력 소비(일반 PC의 경우 약 120와트)를 함으로서 

약 96% 이상의 절전 효과를 볼 수 있습니다. 

엔컴퓨팅의 소프트웨어 클라이언트 제품(vSpace Client)을 이용할 할 경우, 낡은 PC를 그대로 재활용 할 수 도 있습니다.



 




Innovative Technologies : 엔컴퓨팅이 만든 혁신적인 기술


엔컴퓨팅의 혁신적인 기술은 열정과 집중으로 만들어 결과이며, 최저 비용으로 최고의 성능과 품질을 제공하는혁신적인 기술들 입니다.

엔컴퓨팅 솔루션은 테스크탑 및 응용 프로그램 가상화 소프트웨어, 클라이언트 접속 단말기 그리고 칩 기술에 대한 시스템과 가상화 연결 프로토콜 UXP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이러한 솔루션을 바탕으로 고객님께 좀더 저렴한 가격으로 제공, 최고의 솔루션 혜택을 누리 실 수 있도록 엔컴퓨팅은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vSpace Server는 엔컴퓨팅에서 자체 개발한 데스크탑 가상화 소프트웨어로서, 가상의 독립된 사용자 계정을 생성해서 

많은 사용자들이 하나의 Single OS에 접속해서 동시에 독립된 컴퓨팅 환경을 사용할 수 있도록 하는 가상화 소프트웨어입니다.

Single OS당 최대 100명의 유저를 지원하며, 가장 저렴한 비용으로 중앙집중적 관리기능까지 제공하고 있습니다. 

vSpace Server License는 엔컴퓨팅 접속 단말기 가격에 포함되어 있으며 추가로 부과하지는 않습니다. 


■ Single OS당 최대 100명 사용자 지원
■ 최소한의 Host PC, OS, VM
■ 손쉬운 설치 및 구성
■ 풍부한 멀티미디어 경험
■ Window, Linux 지원

UXP (User eXtension Protocol)는 엔컴퓨팅에서 자체 개발한 통신 프로토콜입니다

vSapce Server 소프트웨어와 클라이언트 단말기 & 소프트웨어 사이에 통신 기술입니다

멀티미디어, Full 스크린 스트리밍 비디오 & 플래쉬, 다이나믹 그래픽 등을 지속적으로 매끄럽게 사용할 수 있도록 개발되었습니다.

초기 엔컴퓨팅은 FPGA 반도체를 사용하였습니다. 

하지만 자체적으로 ASIC Chip을 개발하게 되었고 L300부터 적용을 해 오고 있습니다. 

엔컴퓨팅 솔류션을 위해 자체 개발한 ASIC Chip을 Numo라고 부르고 있습니다. 

Numo는 최적의 ThinClient 기능을 수행할 수 있도록 설계가 되었을 뿐만 아니라 다양한 종류의 멀티미디어를 단말기단에서 디코딩 및 스케일링 과정을 거쳐 완벽한 동영상을 제공하고 있다. 

Numo™ 는 L300에, Numo™ 2는 M300 에 현재 적용되어 있습니다.

Numo™ 3 는 Citrix HDX Ready 전용 단말기인 N-시리즈에 적용되어 있습니다.

특별히 Citrix HDX 지원하도록 설계되었으며 풍부한 멀티미디어, 완벽한 성능, 혁신적인 비용 절감 효과를 제공하여 Enterprise 시장에 데스크탑 가상화 솔류션을 확대하는데 기여를 하고 있습니다. 




엔컴퓨팅의 혁신적인 비용절감 및 안정적인 기술력을 바탕으로 Citrix와 협업하여 Citrix HDX 전용 단말기인 N-series를 

출시하게 되었습니다. 엔컴퓨팅의 3세대 Numo 3 SoC 를 탑재한 N-series는 매우 높은 에너지 효율성을 보장할 뿐만 아니라 PC에 버금가는 고성능 HDX 경험을 제공합니다. 

추가적으로 vSpace Management Center를 통해 중앙 집중적 관리도 가능합니다




다수의 수상경력



 


 


Latest News

                                      


  

(주)테라클론 | 대표전화 Tel. 070-8742-8840 | [사업자등록번호] 314-86-09923 [통신판매신고번호] 2021-대전서구-0324

[대전] 대전시 서구 청사로 228, 713호 (둔산동)   |   [서울] 서울특별시 금천구 가산디지털1로 186, 제이플라츠 8층

고객센터 070-8742-8840 (평일.토요일 09:00 ~ 18:00 / 점심시간 12:00 ~ 13:00 / 일,공휴일은 휴무, 기술지원은 24시간),   개인정보처리방침(이용약관)

Copyright(c) 2011. TERACLONE Co., Ltd. All right Reserved.